보다 자세한 설명은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WIDBEE

Posted by WIDBEE
2017. 4. 6. 13:21 IT/모바일

KT휴대폰보.험. 즉, 휴대폰 분실이나 파손보.험은 휴대폰을 구입하고 나서 1달 이내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입 후 잘 아껴쓰다보면 이 비용이 아까운 경우가 있죠. 그래서 한 번 쯤은 해지를 고민해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해지메뉴를 찾는 것이 그리 간단하지가 않습니다. 예전에는 아예 해지메뉴도 없었고 절차도 복잡하게 해 두었구요. 그런데 요새는 간단하게 해지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떻게 안심케어플랜을 간단하게 해지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폰 안심케어 해지 순서



먼저 휴대폰에서 KT고객센터 앱을 실행시킵니다.






하단에 메뉴를 클릭합니다.






내 상품조회를 클릭해주세요.






안심케어 해지를 원하는 모바일 회선을 클릭해주세요.






이용중인 서비스 탭을 선택한 후에,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합니다.







휴대폰 보.험 정보란에 보.험해지 버튼을 눌러주시면 한 번 더 확인하기 위해 확인팝업이 뜹니다. 그리고 현황보기를 누르시면 상세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조심스럽게 다루시는 분이시라면, 굳이 매달 보.험료를 내실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파손이나 침수가 되었을 때는 꽤나 유용하지만, 요새는 거의 방수기능이 탑재되어 나오고, 조심해서 살살 다루시고 좀 높은곳에서 떨어뜨리지만 않으시면 큰 문제는 없으니까요. 2년간내는 비용을 계산해보면 플랜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최저 8만원~ 최대 14만원 정도를 내시게 됩니다. 이 비용을 아끼실지 아니면 혹시모르니 부담하실지 여부는 본인의 생활스타일에 따라 결정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