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자세한 설명은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WIDBEE

Posted by WIDBEE
2017. 4. 14. 17:17 Life/지르다

올해에는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을 취득해볼 생각에 책을 알아보던 중에 좋은 정보를 습득했습니다. 보통 수험서는 특별히 크게 개정되는 내용이 없으면 지난 해 책을 보아도 무방하기 때문에 일단 중고나라를 검색해봤습니다. 가격이 괜찮으면 중고책사서 봐도 괜찮겠다 싶었거든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알라딘중고서점에서 만원할인 받아서 새책을 구매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할인 받았는지 그 과정이랑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참고하셨다가 나중에 또 이렇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중고나라검색


워낙 독학을 선호하는 타입인지라, 일단 독학에 적합한 책을 찾고 있었습니다. 관심가는 책을 찾고 중고나라에서 찾아보니 가격이 3만원이더라구요. 밑줄도 쳐져 있다고 하구요. 




고민이 됩니다. 권당 만오천원이면, 새책을 사는게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10%정도는 책값이 할인이 되는데, 포인트 그런것도 챙겨주니까 별 차이가 안 날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일단 좀 더 검색을 해봤습니다. 






알라딘중고서점 검색



네. 예상한대로 마일리지를 제외하면 약4천원 차이가 나네요. 그런데 왠지 이벤트 같은게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문득 머릿속을 스쳐지나 가네요. 그래서 좀 더 뒤적여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유.레.카.!!





적립금을 5,000원이나 챙길 수 있었습니다. 움하하하핫~ 이게 왠 떡이냐~ 나이쑤~!! 





적립금 내역은 위와 같습니다. 5가지를 오늘 받았죠. 순식간에 후다닥~ 5천원 쌓는데, 한 3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하나머니관련해서 앱깔면 4천원 추가 할인해주는데, 저는 주거래은행이다보니 이미 있어서 패쓰...





아무튼 이렇게 받은 적립금을 바로 써서 결제금액이 36,000원에서 31,000으로 되었네요. 그런데.. UBpay라는 것이 또 행사를 합니다. 나이쓰!! 저는 무슨무슨 페이로 결제행사하면 무조껀 합니다. 거부감 있는 분들도 계신데, 어차피 통장에서 돈나가는건 똑같거든요. 이렇게 나가나 저렇게 나가나. 결국 회원가입명목으로 하는 행사인 건데, 금융관련 쪽은 개인정보보안에 관심을 좀 쏟는다고 신뢰를 하는 편입니다. 돈 관련이니 문제되면 자기들이 더 타격이 클테니까요. 그리고 정작 중요한정보는 제가 잘 관리하면 되니까요. 


일단 적립금부터 쌓으셔야 하니, 해당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아래 링크 통해서 이동하시면 적립금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그럼 그 아래 화면과 같이 뜨는데, 거기서 체크해 놓은 5가지만 하시면 됩니다. 책 선정 투표 2개, 앱설치 2개, 앱 접속1개. 이렇게 5가지 했구요. 전 3분이면 되더라구요~ 









구입시 제공되는 2,000마일리지로는 제트스트림펜과, 물병(보틀), 비닐커버를 샀습니다. 3가지에 1,700마일리지가 들어갔네요. 제트스트림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펜 좋거든요. 그래서 이것만 씁니다. 


일단 적립금을 쌓으셨으면 다음으로 UBpay 앱을 설치하시고 결제카드 하나 등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결제를 하시면 되구요. (나머지는 아시리라 믿고 패쓰~) 아무튼 실 결제금액 31,000원에 최종적으로 26,000원 결제했네요. 만원 아끼고, 포인트로 좋은펜, 물병, 책비닐 이렇게 얻었구요. 





오늘은 비가 좀 내렸지만, 책 읽기 좋은 계절이니 구입하실 책 있으신 분은 싸게 구매할 수 있을 때 구입해 두세요~ 참으로 즐겁고 뿌듯한 책쇼핑후기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