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자세한 설명은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WIDBEE

Posted by WIDBEE
2017. 4. 12. 17:52 Life/느끼다

진짜라고 믿기 힘든 7가지 사진들을 모아왔습니다. 마치 포토샵으로 합성을 한 듯한 진짜 사진들입니다. 포토샵으로 이런 것을 만든다고 하더라도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것들을 실제로 만든사람도 대단하고, 이러한 사진을 찍은 사람도 대단한 것 같네요. 






1. 실내 구름



실내에 구름을 만들다니!! 물이 수증기가 된다고는 하지만, 구름을 생성할 조건을 만들기도 쉽지 않을텐데 이걸 유지시키는게 더 대단하네요. 




2. 반반 고양이



아수라 고양이인가 봅니다. 얼굴색이 자로잰듯 정확하게 반으로 나눠져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3. 나미브 사막



위에서 내려다 본 모습이라 그런지 신기하네요. 초콜릿 가지고 장난친 것 같기도 하고요...




4. 보석 옥수수




보라색은 한국에서도 종종 볼 수 있지만, 녹색과 흰색 등이 섞인건 신기하네요. 화려해서 그런지 맛도 있어 보이네요.




5. 격자모양의 파도



양식장 같아 보이지는 않은데, 기이한 현상이네요.




6. 플라밍고 모양을 하고 있는 플라밍고들



플라밍고들이 플라밍고 모습으로 무리지어 있네요. 우연일까요 아니면 본능일까요? 




7. 구부러진 도로



줄자를 들고 측량하시는 분들을 보니, 지진이나 땅꺼짐 같은 현상 때문인것 같기도 하지만, 어떻게 노란색 중앙선을 따라서 저렇게 도로가 끊어졌는지 보면 볼수록 신기하네요. 맨정신으로는 중앙선 침범이 절대 발생하지 않는 도로일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