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자세한 설명은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WIDBEE

Posted by WIDBEE
2020. 2. 10. 14:25 카테고리 없음

 

아직까지 치료제가 없는 중국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지금, 대한민국 홈쇼핑 방송사 중 공영홈쇼핑에서 정부와 함께 노마진 마스크를 판매하기로 계획했습니다. 짝짝짝~!!! 잘한일은 칭찬해줘야죠~!!! ^^ 지난 NS홈쇼핑에서 특별방송으로 판매한 마스크의 경우 수량부족과 서버다운 등으로 많은 분들이 구매를 못하셨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아직까지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백신이 없는 지금, 철저한 위생관리와 청결유지로 개인 및 가족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울이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계속해서 늘어가는 사망자 수와 믿음이 안가는 중국정부의 대처를 지켜만 볼 수는 없는 노릇이니 정부나 기업차원에서 앞으로도 더더욱 이런 자구책들을 늘려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에 판매계획된 제품은 손세정제 14만개와 마스크 100만개입니다. 먼저 2월17일부터 손세정제를 판매하고 19일에는 마스크를 판매하기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매점매석을 방지하고 여러 국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1인당 1세트 구매로 제한되어 있구요. 세트 구성은 마스크는 1세트에 30~40개 정도, 손세정제는 1세트에 5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가 수량을 마련하여 추가방송도 마련한다고 하나, 아직 확정된 건 아니니 이번 기회에 노마진으로 판매되는 만큼 여분의 수량을 준비해두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공영홈쇼핑 편성표 바로보기

 

먼저 찾아보니 아직까지 일주일 정도 남아있다보니 구체적인 시간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편리하게 확인해 보실 수 있도록 위에 링크를 마련해 놓았으니 링크를 통해 이동하시면 되고, 일정이 확정되는대로 해당 화면을 추가로 첨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손소독제의 주성분인 에탄올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녹인다고 하고, 30초이상 비누로 손을 세정하는 것도 피부층에 오염원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니, 때가 때이니 만큼 귀찮더라도 충분히 손씻는 습관을 길들여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