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자세한 설명은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WIDBEE

Posted by WIDBEE
2017. 2. 25. 23:59 IT/제품사용기

샤워기헤드 교체대작전



기존에 있던

샤워기헤드의 상태가 안좋아서

교체를 결심하고 폭풍검색을 통해

괜찮아 보이는 녀석으로 하나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허태웅샤워기헤드도 유명하지만

개인적으로 직접 판단하고

고르는걸 좋아하기에

이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디자인이랑, 가격이 제일 컸구요.




배송도 빨라서 마음에 들고

뭔가 여러가지 포장들이 보이는게

뭘 주문했는지 잘 알고 있으면서도

궁금증이 생기네요.


1+1제품을 구입했기 때문에

샤워기헤드가 2개입니다.

뒀다가 나중에 쓰려구요~



일단 호기심에

샤워기헤드 거치대도 하나 구입했습니다.

필요하면 부착하고

아니면 뒀다가 나중에 쓰려구요.



호스도 하나 새로 구입했는데

안에 필터를 끼울 수도 있고

가격대도 저렴해서

바꾸는 김에 싹 바꾸려고

호스도 구입했습니다.


생각보다 가볍더라구요.

너무 가벼워서 허접한건가 싶었는데

사용해보니 품질 좋네요. ^^





호스의 마게를 열면

이렇게 내부에 고무패킹이 나옵니다.

이 고무패킹을 제거하고

필터를 끼울 수 있게끔 되어 있더라구요.




제품명은 울트라X3000

설명서도 깔끔하게 프린트해서

넣어주시네요.




듣자하니

이런 미세구멍을 가진 샤워기헤드는

레이저로 구멍을 뚫는다고 하네요.

얼마나 효과가 좋을지

궁금증이 더 커지네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설치할 시간

먼저 필터를 끼워줍니다.




왼쪽처럼 생긴 필터가

혹시모를 이물질을 1차적으로

걸러냅니다.




사소한 필터이지만

괜챃은 아이디어네요.




샤워기 헤드랑 결합해주었습니다.




이건 다른 설명서인데

싱크대용 헤드설명서입니다.

구입하는 김에..

요녀석도 교체하려고 구입했거든요.


설명서의 말 중에 기억에 남는 것은

"너무 세게 돌리지 말아라"

"파손되면 님책임"

이정도네요..





싱크대용 헤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에 나름대로 필터역할을 하는 구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드디어 테스트 시간!!

두~~~ 둥~~~!!




사진 상의 한계로 인해

물줄기가 잘 표현이 안되는데

200%대만족입니다.


물을 틀면,

한 50%세기 정도부터

물줄기 옆에서

강력한 바람이 느껴지네요.

깜짝 놀랬습니다.

추.워.요.;;


몇 주 사용해본 결과

대략 30~50%정도의 세기로

틀어도 세기는 충분하네요.

보통 30%이상의 절수효과도

있다고 하니 대만족입니다.


샤워기헤드교체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께

적극 권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