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자세한 설명은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WIDBEE

Posted by WIDBEE
2017. 4. 17. 01:21 Life/지르다

알라딘 서점을 이용하면 좋은 점이 포인트를 제공해주는데, 해당 포인트를 바로 다른 용품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죠. 주로 제트스트림펜을 많이 샀지만, 이번에 책을 구매할 때는 물병이 옵션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해당 물병을 1,000포인트로 구매해보았습니다. 딱히 살만한게 없었던 이유도 있지만, 궁금하기도 했었거든요. 





생각보다 사이즈는 작지만, 깔끔하고 이쁘게 생겼네요. 셜록홈즈라고 써있네요. 상표인건지 아니면 제품명인지는 모르겠네요. 








저렴한 중국산이겠거니 했는데, 메이드인코리아라고 써져 있네요. 설마 뚜껑만(?)은 아니겠죠. ^^








안에도 구성품이 하나 더 있습니다. 마실때 양을 조절할 수 있게끔, 사이즈가 다른 구멍이 있네요. 요새는 다 이런 구조인 것 같습니다. 사이즈가 아담하다보니 작은 가방에도 들어갈 것 같네요. (전 어머니가 탐내셔서 드렸습니다.) 백팩에도 옆에 우산이나 물병 꽂을 수 있는 사이드 포켓에 넣고 다녀도 괜찮을 것 같네요. 


소독도 할겸 세척하고 나서 뜨거운 물을 넣어봤더니 역시나 100% 뜨거운 물을 담으면 너무 뜨거워서 물병을 잡기가 힘드네요. 50대50으로 뜨거운물과 찬물을 섞으니 따뜻함에서 뜨거움 넘어가는 정도의 온도인 것 같습니다. 이정도면 포인트로 구매한 것 치고는 매우 만족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