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자세한 설명은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WIDBEE

Posted by WIDBEE
2016. 8. 10. 20:25 Life/TIPS

팬택서비스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이마트 목동점 안에 있네요.



찾아보니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를 모르니

주위를 두리번~두리번 살피면서 이동



다행히 금방 찾을 수 있네요.

들어가자마자 입구 근처 코너에 있습니다.



근데.. 곧 없어지네요.

영업이 잘 안되거나

유지비용이 비싸서겠죠(?)

IM100 대박쳐서

팬택 경영이 넉넉해지길 바랬는데.



충격이 있었던지

휠키위에 덮개도 떨어졌네요.

ㅠ.ㅜ



AS 데스크는 많네요.

근데 비어있는 데스크가 많은 듯.

곧 문닫아서 그런건가(?)




좀 기다리긴 했지만

시원해서 기다릴만하네요.


AS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