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자세한 설명은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WIDBEE

Posted by WIDBEE
2017. 4. 4. 18:20 Life/TIPS

어느 날 어머니께서 전화를 하셔서 홈쇼핑에서 신발이 나왔는데 주문을 좀 해달라고 부탁을 하셨습니다.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좋으련만, 알고 있는 정보는 올레채널 42번에서 보았고 NS홈쇼핑이다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열심히 검색을 했습니다. 웹 뿐만 아니라 앱에서도 검색하고 모든 홈쇼핑 편성표까지 검색해보았지만, 해당 시간대에 신발방송이 없더라구요...


뭔가 이상함을 느끼고, 올레모바일에 접속해서 해당채널을 확인해보았습니다. 




그런데.. NS홈쇼핑이 아니라 NS샵플러스(NS Shop +)더라구요. 편성표를 확인해보니 신발방송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NS홈쇼핑 앱에도 NS샵플러스 정보가 없고, 웹사이트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현재 방송중인 제품 주문번호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보통 080 - 997 - 1234 이런 형태입니다. (제품에 따라 가운데만 바뀌는 것 같으니, 방송틀어서 나오는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상담원을 연결해서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웹이나 앱을 통해 구매할 순 없냐고 여쭤보니, 없다고 하시네요. 방송중 주문! 또는 전화주문이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다행히도 전화를 통해 주문을 완료했네요. 상품은 보지도 못하고. ^^






제품은 하루만에 도착하더라구요. 역시 대한민국 배송속도는 알아줘야해요.^^ 어머니가 받아보시더니 꽤나 만족스러워 하십니다~ 주문한다고 근 한시간을 뒤적였지만...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색깔이 화사한거보니 봄 타시나 봅니다~


아무튼 NS샵플러스 보시다가 지나간 상품 구매하고 싶으신 경우 주저하지마시고 현재 방송중인 제품이 무엇이든간에 전화하셔서 상담원 연결하셔서 물어보시면 전화주문 가능합니다.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고~ 참고해 두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