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자세한 설명은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WIDBEE

Posted by WIDBEE
2015. 12. 31. 16:38 Life/TIPS

전기세 할인에 대해 검색했더니

대기전력을 줄이라는 둥 다 뻔한 얘기들 뿐..


근데 좀 어이없는 글도 있네요.

"전기밥솥 대신 압력밥솥 사용하기"



전기를 안쓰면 당연히 전기세가 안나오겠지!!

(-_- +)


아무튼... 안쓰면 돈 안나가는게 진리인 듯 싶네요.



그래도 나름 꿀정보!

한전에서 전기세를 매달 12,000원씩

1년에 무려 144,000원이나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었네요.

두둥~!!





한전에 이런 제도가 있었군요.

3자녀이상..

슬프지만 총각인 전 해당이 안되네요...





주위에 보면

3자녀 이상인 가구가 은근 많은 듯..

필요하신 분이 있으실테니

정리를 한 번 해보았습니다.

처녀 총각 신혼부부들도 미리 알아두세요~ 




[모바일에선 가로보기로 보세요]


신청 방법은 인터넷/모바일/방문/우편/팩스!

처리는 당일 날 바로~!


주의하실 점은

주거용 주택용 고객이어야 한다는 점!

아파트 거주자 분들은 관리사무소로 신청이 가능!

외국인도 신청가능!


요금의 20%를 할인해주며,

최대 할인한도는 월 12,000원!

1년이면 144,000원!!



[한전 다가구(3자녀이상) 할인 신청하기]

※ 인증서 불필요



저는 이만...

환갑이 훌쩍 넘으신 부모님께

동생이 좀 필요할 것 같다고

말씀드리러 갑니다.



부모님 힘내시라고

공감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