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자세한 설명은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WIDBEE

Posted by WIDBEE
2015. 12. 31. 21:39 Life/말하다

얼마 전 루미아트쇼가 열렸던

롯데월드타워(제2롯데월드)에서 

2015년을 마감하고 2016년을 맞이하는 기념으로

초대형 카운트 다운 이벤트를 연다고 합니다.



건물 외벽에 LED 경관 조명을 설치해서

새해 카운트다운 영상쇼를 연출한다고 하네요.


서울역에서 나올 때 가끔 보았는데

롯데월드타워 높고 웅장하니

좀 느낌이 다르겠네요.


1km 밖에서도 잘 보인다고 하니

굳이 가까운 근처까지

가실 필요는 없을 듯 하네요.


롯데월드타워 페이스북에

카운트다운 인증샷을 댓글로 올리면

10명 추첨해서 영화표 2매씩 준다고 합니다.



이벤트기간이 3일짜리라 짧으니

노려볼만 하겠네요.

방금 낚은 따끈한 이벤트입니다~

근처에 계시는 분은 한번 응모해보세요.

혹시 아나요? ^^


롯데 2015년 시끌벅적 하더니

이미지 회복할려고 엄청 노력하는 것 같네요.

정부나 기업이나

2016년에는 정신 바짝차리고

민심부터 헤아리자.. 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