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자세한 설명은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WIDBEE

Posted by WIDBEE
2016. 8. 12. 23:44 Life/맛보다


뭔가 새로운 메뉴가 없을까 고민하던 차

아는 형이 라면을 추천..

급하게 홍대로 돌진했다.


"라면이 뭐 거기서 거기지.."라고 했더니


"일단 먹어봐"라고 답하는 형.

"자리가 있어야 될텐데"라는 되네이며

악셀을 밟았다.


부르르ㅡㅡㅡㅡ릉~




다행히도 앞에 사람이 많이 없었다.

단 두팀~!!


나는 대기자 예약을 하고

형은 주차를 하고~


원래 저녁시간에 사람이 바글바글 대서

한참 기다려야 하는 곳이라고 하는데

가게 앞에 의자들이 많은 걸로 봐서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는 말 같다.




드디어 순서가 되어서

자리를 배정받고 앉아 기다리는데

실내에 에어컨이 작동을 안시킨건지

좀 더운 편이었다.


라면이 나온순간~ 


"와~~~우~~~!!!"

"쓰고이~~~!!!!!"


일단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좋았다. ㅎㅎㅎ

챠슈라고 일본식 수육이란다.




그리고 계란도 추가했는데

속안이 간장으로 양념이 된

반숙형 삶은계란이다.


오랜만에 대박성공.



면발은 좀 새로웠는데

우리나라 라면과는 좀 많이 다른...

가늘고 꼬들꼬들한 느낌


어쨌거나 차슈, 계란, 국물

이 세가지는 끝내준다.

완전 홍대맛집!!


또가야지...

다음번엔 꼭

가게 사진 찍어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