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자세한 설명은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WIDBEE

Posted by WIDBEE
2016. 7. 14. 16:01 Life/맛보다

DDP가 있는 동대문에 종종 나가곤 하는데,


올해 3월경에 오픈 한

동대문 현대아울렛에 들려보았다가

맛난 음식이 있어서 종종 먹곤 합니다.


메뉴는 보쌈정식.

정식이름은 바다보쌈정식입니다.



위치는 두타(두산타워) 뒤에 있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9F

해초섬이라는 식당입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깔끔합니다.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좋기도 하구요.



아 그리고 

정식 가격은 10,000원입니다.

(12,000원으로 올랐군요)


물론 다른 메뉴도 많이 있지만,

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정식을 즐겨먹습니다.


물한잔 마시고 잠시 기다리면

금방 음식을 세팅해 주십니다.



이것이 정식의 핵심.

보쌈과 보쌈김치

그리고 세꼬시

백김치, 미역, 젓갈~!!



밥도 일반 백미가 아닙니다.

맛이 고소하더라구요.



미역국도 제공하는데,

안에 들어있는 고기는 북어 같네요.

짭조름하니 시원합니다.

(요즘엔 홍합탕으로 나오네요.)



그리고 시큼알싸한 고추와 맛있는 젓갈



일반 김치와 콩나물무침 그리고 김



이것이 정식 구성입니다.

어떤가요? 군침돌지 않나요?


장점은 쌈을 여러가지 방식으로

싸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 보쌈처럼

보쌈고기에 김치를 싸먹어도 되고

세꼬시 아니면 미역에 싸먹어도 되고

구성을 참 다양하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식감과 맛을 볼 수 있어서 참 좋네요. 

^-^


포스팅하는데 군침이 도네요.

이제 운동해야되는데....


조만간 또 한번 가야겠네요.



본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