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자세한 설명은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WIDBEE

Posted by WIDBEE
2016. 1. 15. 02:19 Life/떠나다

요새 내방의 품격이나 헌집새집 등 각종 방송프로그램에서 셀프인테리어에 대한 열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방송들 볼 때 마다 어찌나 신기하고 대단들 하시던지... 그리고 신기한 인테리어소품도 참 많더라구요. 역시 재야에는 숨은 고수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노력 그리고 틈틈히 키워오신 안목과 인테리어 능력에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네요. 역시 최고의 원동력은 관심이 아닐까하고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몇 년동안 매달 한번은 지나다니는 코스의 도로가 방송에 소개되어서 반갑더라구요. ^^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다 싶어서 오늘도 그 길(?)을 다녀오는 길에 사진을 찍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소개해드릴 곳은 셀프인테리어에서 너무 중요한 인테리어소품인 각종 가구들을 찾아볼 수 있는 을지로 가구거리입니다. 특히 지나다니다보면 탐나는 의자가 참 많더라구요. 을지로 가구거리는 5호선 또는 2호선 을지로4가역에서 내리셔서 9번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중구청 가는 방향입니다. 



9번출구로 나가셔서 좌우로 보이는 상점들이 대부분 가구업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업체들이 대부분 통유리로 되어 있으니까 밖에서도 어느정도 물건 스캔이 가능합니다. 하나 둘 재건축을 하면서 외관이 쎄련된 건물들이 생겨나는 것 같네요. 인적이 붐빈다는 느낌이 드는 지역은 아니구요. 주차는 도로변에 주차구역이 있습니다. 주차요원분이 계시니 주차요금 내시고 편하게 둘러보실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9번출구의 대각선 위치인 6번출구 방향으로 가시면 방산시장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인쇄나 의류 그리고 부자재 등으로 유명한 곳이죠. ^^ 



저도 방을 리모델링을 하려고 열심히 구상중입니다. 셀프인테리어에 발을 들여놓기 직전이네요. 아직 딱 꽂히는 롤모델을 못찾아서 틈틈히 자료수집 중입니다. 조만간 방산시장과 이 곳 을지로 가구거리에서 좋은 아이템 득템하러 올듯 하네요. ^^ 그럼 즐거운 쇼핑되시기 바랍니다.


p.s. 이 곳에 유명한 순대국집이 있다고 하네요~ :)



- 을지로 가구거리 찾아가기 편. 끝 -